품질전략
중부테크의 품질전략은 고객 지향적인
경영관리로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
고객지향 프로세스
- 고객의 입장에서 접점을 경험해 불만이 발생할 수 있는 대상을 찾는다.
- 주요 서비스 단위를 구분해 프로세스 개념을 갖고 정리 한다.
- 고객 접점을 세부적으로 분석한다.
- 고객의 기대와 선진수준을 파악해 자사의 전략으로 활용한다.
- 고객만족을 위한 새로운 표준을 만들고, 실행계획을 수립한다.
경영관리 프로세스
- 품질경영시스템에 필요한 프로세스 파악 및 조직 전반에 걸친 프로세스 적용을 파악한다.
- 프로세스 순서 및 상호 작용의 결정한다.
- 프로세스에 대한 운영 및 관리가 모두 효과적임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기준 및 방법의 결정을 한다.
- 프로세스의 운영 및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자원 및 정보의 가용성 보장
- 프로세스의 모니터링, 측정 및 분석
- 프로세스에 대한 계획된 결과와 지속적 개선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치의 실행
지원 프로세스
- 문서화된 정보의 범위
- 품질환경안전시스템의 구조 (품질 매뉴얼 , 관리표준 , 기술표준)
- 품질경영시스템 문서화
중부테크의 품질시스템은 귀사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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